혼자 성수동을 가는 것을 즐겨하는데요! 오늘은 제가 즐겨가는 가게들을 음식점, 카페, 쇼핑 이렇게 소개해보려 합니다. 이 코스가 너무 좋았어서 남자친구랑 또 이 코스로 성수동을 즐겼을 정도로 만족한 코스 한번 소개해보겠습니다.
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, 서울에서 가장 힙한 동네 성수동만큼 좋은 곳이 있을까요? 맛집, 디저트, 쇼핑까지 혼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아 솔로 라이프를 즐기기에 딱 좋은 동네입니다. 오늘은 탐광 → 베통 → 브랜드멜빌 코스로 성수동에서 여유롭게 혼자 놀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!
수제 카츠동 맛집, 탐광 🍚✨
📍 위치: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18
⏰ 영업시간: 11:30 - 21:00 (브레이크 타임: 15:00 - 17:00)
성수동에서 혼자 놀기 좋은 첫 번째 코스는 수제 카츠동 맛집 ‘탐광’입니다.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속에서 정갈한 돈카츠 덮밥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, 바삭한 튀김과 촉촉한 계란 소스가 어우러진 카츠동이 시그니처 메뉴예요. 반찬으로 파김치가 나와서 별미이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!
💡 추천 메뉴
시그니처 카츠동 – 바삭한 돈카츠와 촉촉한 계란 소스의 조화
치즈에비카츠동 – 바삭한 새우튀김과 치즈 그리고 촉촉한 소스가 어우러진 덮밥
혼자서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아늑한 분위기의 가게라, 조용히 한 끼를 즐기기에 딱 좋은 곳이랍니다. 😊
소금빵 맛집, 베통(Vetements) 🥐✨
📍 위치: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7길 39
⏰ 영업시간: 11:00 - 18:00
탐광에서 든든하게 식사를 했다면, 이제 디저트를 즐길 차례! 베통(Vetements)은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이는 소금빵 전문 베이커리로, 최근 성수동에서 핫한 맛집 중 하나예요. 갓 구운 소금빵의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며, 다양한 종류의 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. 여긴 웨이팅이 항상 있기 때문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! 저도 매장이용은 한 번도 못하고 포장만 해서 집에서 먹었습니다...
💡 추천 메뉴
클래식 소금빵 – 겉은 바삭, 속은 쫄깃한 기본 소금빵
트러플크림 소금빵 – 고소한 트러플 향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맛
베통에서는 빵과 함께 커피도 즐길 수 있어, 가볍게 디저트를 먹으며 쉬어가기 좋은 장소랍니다!
제가 전메뉴를 먹어보진 못했지만 이 소금빵 때문에 베통을 갈 정도로 맛있습니다.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.
감각적인 쇼핑, 브랜드멜빌(Brandy Melville) 🛍️
📍 위치: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14-1
⏰ 영업시간: 12:00 - 19:00
마지막으로 들를 곳은 감각적인 캐주얼 브랜드, 브랜드멜빌(Brandy Melville)입니다. 미국과 유럽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로,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가 자리 잡고 있어요.
빈티지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인 브랜드멜빌은 심플한 데일리룩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딱 맞는 브랜드입니다. 오버핏 후드, 니트, 스커트 등 트렌디한 아이템이 많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즐겁죠! 여기서 기본티랑 귀여운 흰 나시 두개 제품 구매했는데 너무 잘 입고있고, 소재도 부드러워서 마음에 들어 추천드립니다! 가격이 조금 나가지만은 그 가겨에 만족할 수 있습니다.
💡 브랜드멜빌 쇼핑 꿀팁
기본템부터 포인트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구경하기
피팅룸에서 여러 가지 스타일을 직접 착용해 보기
빈티지 감성의 매장 내부에서 인증샷 남기기 📸
혼자서도 부담 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브랜드멜빌에서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마무리가 될 거예요!🏙️
오늘 소개한 탐광 → 베통 → 브랜드멜빌 코스를 따라가면, 성수동에서 혼자서도 충분히 재미있고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! 든든한 카츠동으로 시작해, 소금빵과 커피를 즐기며 쉬었다가, 감각적인 쇼핑까지! 혼자만의 시간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이 코스를 추천합니다.